기념선물 제작 시 우리가 체크 할 사항은?


창립기념품, 행사기념품, 개업선물, 회사홍보물, 관공서행사선물, 판촉물제작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제주답례품, 회사기념품, 대구판촉물 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자재수급관리 및 영업를 담당하고 있는 구실장 입니다.

오늘 회사 및 분양사무실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요점정리해 봅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답례품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하여도 최소한 제가 기술할 방법을 참고한다면 기업판촉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웨딩답례품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 대상 홍보를 기획하고 있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 대상이라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 범위는 어떻게 되나?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판촉 할 대상을 추려야 합니다. 숙박업 종업원, 운전기사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중장년, 장수노인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것을 생각하더라도 언제나 잘나가는 아이템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제품도 있습니다.


끝으로 소개할 기업선물은 아래의 제품입니다.

제가 12월에 팔순답례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국산 오피스 화이트 블랙 노크펜 0.7mm

3f8384cc83f1c69a82d2cb6bfd8e6b9f_1643604095_1569.jpg

3f8384cc83f1c69a82d2cb6bfd8e6b9f_1643604095_2219.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국산 오피스 화이트 블랙 노크펜 0.7mm는 귀엽과 심플한 클립디자인으로 어디서나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며 판촉용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판촉물 수량이 많이 필요한 박람회, 기념품으로 많이 사용되며 회사 세마나에서도 많이 찾는 볼펜 판촉물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감성 마케팅이 필요한 이때 꼭 필요한 홍보용 판촉물이 아닐까요? 사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한국전통기념품 맥로이드 텀블러는 고품질의 스테인리스 스틸 차망이 내장되어 있어 쉽고 간편하게 차의 진하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kingcoun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