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제작선물 제작 시 담당자가 알아야 할 사항은?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기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초특가할인, 맞춤제작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기념선물, #결혼축하선물, #회사기념품 입니다.



인사드리겠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영업 및 관리팀담당를 담당하고 있는 방실장 입니다.

오늘 요식업 및 기업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이야기하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기업답례품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최소한 제가 기술했던 방법을 참고한다면 팔순답례품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제주답례품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뭔가를 알려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 대상 홍보물을 찾는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은 알고 있나?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판촉 할 집단을 분류하는 작업이 먼저 선행되어야 합니다. 음식점 주인, 학원강사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노인, 노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예산과 대상과 상관없이 언제나 잘나가는 아이템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상품도 있습니다.


팀원들이 알려드릴 홍보물은 아래 사진의 제품입니다.

제가 9월에 견과류답례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상담 시 많은 도움이 됩니다.

스위칠랜드아미 지도 쿨러백 중_10리터

249791abca981be3f886ef891d7b4638_1643628401_3235.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스위칠랜드아미 지도 쿨러백 중_10리터는 여름철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신선한 재료를 유지할 수 있는 아웃도어 캠핑 판촉물 입니다.
지퍼로 수납공간 분리해, 간식도 과일도 따뜻한 물과 시원한 음료까지 한번에 넣을 수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귀여운 곰 디자인으로 젊은층 대상으로 홍보물이 필요한 경우 추천드리고 있는 여름 판촉물 입니다. 16절노트[고급형 중철]는 신학기를 맞아 학원에서 학생들 상대로 학원홍보용품으로 주로 주문이 들어 옵니다. USB기념품 SK LED온도체크텀블러는 일반 텀블러와는 온도표시 LED가 있어 차별화된 특이한 홍보용품, 판촉물 및 답례품 입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머그컵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kingcounter.com